THE BEST SIDE OF 대전

The best Side of 대전

The best Side of 대전

Blog Article

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대전 가볼만한 곳은 바로 상소동 산림욕장입니다. 최근 청양 알프스마을, 청송 얼음골 등 겨울왕국 컨 셉의 관광지가 핫하죠, 얼음으로 둘려쌓여 있어 사진을 찍으면 여기가 한국인지 외국인지 구별이 안 갈 정도입니다.

또 그 전과 비교했을 때 인구가 얼마나 늘었으면 행정동 분동을 하는지 격세지감이 느껴지는 대목이다.

감독: 이민성 / 수석 코치: 정광석 / 코치: 배효성 · 신수진 / 골키퍼 코치: 권찬수 / 피지컬 코치: 박근영

도덕봉까지 좀 높아서 모모랑 저랑 서로 저질체력을 입증했지만(운동 좀하자..) 그 고비를 넘기고 나니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더라구요. 그 풍경을 보니 힘든 게 싹 잊혀지는 대전 볼거리였어요.

전북특별자치도

대전맛집 귀빈돌솥밥입니다. 여기는 백년가게이기도 하고요, 저는 예전에도 온 적이 있어요. 과학관, 수목원, 신세계랑 멀지 않은 곳이고 식당들도 몰려 있는 곳이라 많이들 방문하는 식당이에요.

기다리는 동안에 구경하세요. 각 코너에는 설명해주는 직원이 있으니 그냥 쓱 둘러보지 말고 체험하고 설명듣고 하시길요. 그래야 재미집니다. 입장료가 좀 있지만 아이들은 한번쯤 경험해보면 좋을 내용들이에요.

여러 연재를 동시에 '구독'하실 수도 있으니, 편리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하단의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하는 것으로간주됩니다.

갈마초등학교에서 갈마네거리로 지나는 쪽 거리는 이 근처에서 가장 오래된 동네이기도 하다. 아닌 게 아니라 둔산신도시 개발 이전부터 읍내가 존재하고 있었기 때문.

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드라이기 등과 같은 기구가 많아서 좋았으나 식당이 좀 좁지 않았나 싶었습니다

그래서 생각보다 오래된 건물들이 좀 있다.# 네이버 지도 지적편집도를 보면 이웃한 월평동과 확연하게 비교된다.

이건 국수 사리 안시키면 의미 없는 메뉴였어요. 오징어국수가 오래 걸려서 기다리며 다들 족발 먹는 분위기라 우리도 시켜봤는데 이게 더 맛있었다며...

정림동-도마동 서쪽으로 가수원교를 넘어에 있는 관저동 지역은 과거 대덕군 기성면에 속해있던 허허벌판이었으나, 지금은 관저지구로 개발되어 아파트 단지로 도배되어 대전광역시 최고의 인구 밀집 지역으로 변했으니 그야말로 상전벽해가 아닐 수 없다. 아직도 대전 토박이 장년층이라면 관저리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.

대전 한밭수목원은 대전 중심에 있는 인공 수목원이며 대전청사와 근처 과학공원을 연계한 도심 속 녹지공원입니다. 봄이나 가을에 셀프웨딩스냅을 찍으러 오는 커플들이 https://georgianmanner.com/ 많을 정도로 인스타 사진맛집이라고 표현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.

Report this page